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는 30일 인천시청에서 ‘제2회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성료식’을 진행했다.
 

성료식에는 이행숙 인천시 문화복지정무부시장, 도성훈 시교육감, 황영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이홍렬 홍보대사, 정덕수 인천후원회장은 물론 한창원 기호일보 사장을 비롯한 지역 주요 언론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또 인천비전기업협회와 인천수출입경영자협의회, 인천유망기업연합회, 인천어린이집연합회, 한국유치원총연합회가 함께했다.

8월의 크리스마스는 위기가정 아동을 지원하는 민관 협력 특별 모금 캠페인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해 희망을 전달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지난 5월 10일 선포식 이후 8월까지 5억 원을 모금, 이날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크리스마스 선물꾸러미를 포장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위기가정 어린이들에게 전달해 긴급생계비나 의료비, 주거비와 각종 위기 지원 프로그램에 지원할 예정이다.

재단은 행사에서 사회공헌활동 등 후원·결연사업에 기여한 개인과 기관, 단체에 표창도 수여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청호건설 우종훈 대표이사는 후원·결연사업 유공 시장 표창을 받았고 사회복지법인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로베르토 렘펠 대표이사, ㈜원광에스앤티 이상헌 대표이사는 교육감 표창을, ㈔인천시부평구중소기업협의회 임재학 회장, ㈜뚠뚠푸드 배진형 대표이사, 이종선 후원자, 주안상쾌한속내과의원 정혁상 원장은 공로패를 받았다.

이 밖에 ‘그린 리더 산타’로 선정된 썬필코리아, 박중규 후원자가 캠페인 후원에 참여했다.

‘그린 산타’로 선정된 디앤푸드, ㈜에이치엠테크놀러지스, 인천시부평구중소기업협의회, ㈜하인스, ㈜선봉식품, 온누리스토어, 현대프리미엄아웃렛 송도점, 대한건설협회 인천시회, ㈜이노디스, 한국세라프, ㈜비바, ㈜레오테크, ㈜동기바르네, 인천시공무원노동조합, 인천유망기업연합회, 인천수출경영자협의회, 인천도시공사, ㈜이룸이앤씨, TOK첨단재료, 이화레이저, 한림병원 인성의료재단, 신우시스템, 온누리푸드텍, 남동구경영인연합회, 온누리비전유치원, 괜찮을CAR, ㈜원광에스앤티, 주영범, ㈔월드휴먼브리지, 이만선, KMJ아트갤러리, ㈜뉴텍정공, 인천지방변호사회, ㈜송현테크, ㈜탑에이테크놀로지, 대한임상병리사협회 인천시회 역시 캠페인에 후원했다.

황영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은 "어린이에게 특별한 ‘8월의 크리스마스’를 도와주신 시 관계자분들, 언론사 관계자분들 그리고 후원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인엽 기자 yyy@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