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는 올해 발간한 2022년도 애뉴얼리포트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최하는 ‘2022 비전 어워드(Vision Awards)’ 유틸리티(가스) 부문에서 최고 영예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천리의 대상 수상은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이다.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비전 어워드는 전 세계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단체 등의 애뉴얼리포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사회공헌보고서 등을 종합 평가해 시상한다. 높은 명성과 전문성을 갖춘 재무전문가, 작가, 디자이너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평가를 진행하며 올해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기관이 응모했다.

삼천리가 제작한 2022년도 애뉴얼리포트는 기존 사업을 안정적으로 추진하는 동시에 새로운 사업영역으로 확대하며 미래성장에 도전하는 삼천리의 적극적인 실행을 강조했다. ‘ACTION FOR TOMORROW(내일을 위한 실행)’을 주제로 주요 사업 성과와 지속가능 경영을 이루기 위한 경영활동을 다각도로 소개함으로써 이해관계자에게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