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영중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영중면 양문서울의원에서 홀몸노인 가구 및 실질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금 1천300만 원을 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고 전했다.

영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이번에 기탁된 후원금으로 상품권, 고기, 이불을 구매했으며, 구매한 후원 물품들을 후원자가 지정한 가구뿐만 아니라 영중면 관내 홀몸노인, 장애인, 저소득 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방문해 전달했다.

배철영 양문서울의원 원장은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해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창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 이웃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베풀어 주시는 배철영 원장님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영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해 소외된 이웃들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대룡 영중면장은 "이렇게 명절 때마다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정을 실천해주시는 양문서울의원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우리 영중면의 복지증진을 위해 민관이 협력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문서울의원은 매년 설, 추석 명절 때마다 영중면에 후원금을 기부하고 있다. 

포천=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