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이 ‘아나덴몰 소비자 리뷰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게 될 고객 추첨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8월 10일부터 진행, 아나덴이 출시한 ‘트웬티 프로젝트 마스크팩’을 구매한 고객들 중 생생한 사용후기와 감동 후기를 소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뷰이벤트로 진행됐다.

1등은 배곧신도시점, 2등은 미사역점, 3등은 인천구월점 고객들의 베스트 리뷰가 선정됐다. 이에 1등은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됐다. 이어 리뷰 작성을 진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는 신라면세점에 입점 예정인 ‘아나덴 리뉴얼 선크림’이 증정됐다.

1등에 당첨된 배곧신도시점의 고객은 신제품 마스크팩을 사용하며 만족을 경험한데 이어 이벤트 당첨까지 행운이 이어진것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해당 고객은 “친구를 통해 처음 아나덴을 알게되고 이용하면서, 만족감을 느꼈다. 직업이 네일리스트인터라 깔끔하고 정돈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지점은 그에 가장 적합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고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혜택이 겸비된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하며 “브랜드에 대한 만족감에 리뷰에 내가 느낀 만족감을 자세히 써야겠다는 생각은 있었지만 1등에 당첨될 것이라고 생각은 못했다. 소식을 듣고 원장님도 내 일처럼 좋아해주셔서 더 기분이 좋았다”고 전했다.

아나덴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이처럼 고객들이 아나덴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이번 마스크팩 이벤트를 통해 확인한 만큼, 본사는 큰 규모의 이벤트를 전액 지원으로 진행하며 고객들의 아나덴 이용률을 증가시키도록 할 것이다. 이는 자연스레 전국 아나덴 지점의 고객 유치 증가에 도움이 됐고 그로 인한 자연스런 매출 상승에도 기여했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10월, 선보일 선크림 제품과 함께 아나덴몰에서 다시 한번 소비자를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