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이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했다. GTX-A 운정역(가칭·예정) 초역세권 아파트로, 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은 파주 운정신도시 A21블록에 지하 2층·지상 27층 5개 동, 총 418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 가구를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했다.

GTX-A 운정역(가칭·예정) 초역세권 입지에 조성해 뛰어난 서울 접근성이 기대된다. GTX-A노선 운정역~서울역 구간이 국토교통부 계획대로 2024년 하반기 조기 개통하면 서울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GTX-A 운정역 주변은 역세권 특별계획구역으로 지정, 상업·업무·공원· 문화시설을 조성할 계획이어서 주거 편의성 확대도 예상한다. 또 서울∼문산고속도로, 제2순환고속도로(예정), 제2자유로 진입도 용이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도보권으로는 초·중·고교 부지가 있어 아이들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도서관도 예정돼 우수한 면학 분위기를 형성하리라 본다.

주변으로는 심학산 산림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으며, 근린상업시설 예정부지와 홈플러스·이마트 같은 대형마트도 가깝게 자리한다. 또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 이동도 편리하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은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전 가구 4베이 판상형 구조의 평면 설계를 적용해 채광, 통풍, 개방감이 우수하다. 또 천장고를 최대 2.5m로 높이고(1~3층 기준), 주택형별로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현관 워크인을 도입해 수납 공간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단지는 100% 지하주차장(근린생활시설 제외)을 도입하고, 수경시설과 잔디광장이 어우러진 중앙광장 등 다양한 테마형 조경시설을 구성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 견본주택은 파주시 동패동 1802 일원에 위치한다.

<파주>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