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의 다양한 소식을 포천소식지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포천시는 시민들의 정책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시정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포천소식지를 제작하고 있다.

포천소식지에서는 지역에서 개최되는 축제, 시에서 추진중인 주요 역점사업뿐만 아니라 우리 마을의 소식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청을 통해 누구나 지면 소식지를 받아 볼 수 있으며, 포천시청 홈페이지(www.pocheon.go.kr) 또는 소통공감 포천소식 앱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특히, 소통공감 포천소식 앱에서는 포천소식지뿐만 아니라 포천시의 보도자료, 홍보영상, 뉴스레터 등 다양한 포천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소식지 구독은 홍보담당관 ☎031-538-2073으로 전화하거나 이메일(goodnews4u@korea.kr)으로 이름과 받아볼 주소, 연락처를 보내면 신청할 수 있다. 소통공감 포천소식 앱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소통공감 포천소식’을 검색하면 내려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포천시민들에게 더 많은 소식과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포천소식지 제작에 힘쓰고 있다"며, "제작뿐만 아니라 소식지 홍보에도 힘써 시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천소식지에는 주민들의 미담, 각 마을 단체 활동, 시민 생활에 유익한 정보나 칼럼 등을 소개하고 있다. 소식지에 소개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A4 한 장 분량의 보도자료 형식의 원고와 사진자료를 해당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포천=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