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기획전 상품품평회는 온라인 기획전 입점을 위한 상품 코칭과 온라인 시장 판매 채널별 매칭을 위한 사전 점검 성격으로 진행했으며, 포천시 중소기업 온라인 기획전에 선정된 26개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원사업에 참여한 26개 중소기업은 9~10월 사전공모를 거쳐 선정됐다. ㈜더블케이, 농업법인 민주술도가㈜, 정탑농산, 오보기, 에스와이푸드, ㈜새벽바다, 포천한과, 신궁전통한과, 아셀떡, ㈜포천일동막걸리 농업법인회사, ㈜이동갈비, 아이홈가구, 백운식품, 강동퓨어푸드, ㈜꽃샘식품, ㈜세종몰, 숭인내추럴팜㈜, 농업회사법인 정이가득㈜, ㈜서진니트, ㈜더락, 비네코농업회사법인㈜, 농업회사법인 도향㈜, 품앗이민족, ㈜명진푸드시스템, 하도식품, 하네뜨다.
참여 기업들은 B2C(기업과 최종 소비자 간) 판로를 확대할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상품 분석 내용을 공유하며 정보를 교류했다.
시 관계자는 "상품품평회에서 포천시 제조업체의 다양한 상품 가능성을 봤다"며 "온라인 기획전 참여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 경쟁력을 높여 지속 성장하길 바란다"고 했다.
포천=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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