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골프 캠페인 OURS를 운영하는 두드림진이 (사)양주시새마을회와 지난 22일 양주시새마을회관에서 OURS 친환경 골프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진홍(주)두드림진 대표, 김용춘 양주시새마을회장, 박순희 양주시새마을부녀회장, 홍윤자 회천1동새마을부녀회장, 양주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두드림진은 이번 양주시새마을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양주시와 버려지는 골프공을 줍는 캠페인(플로깅)을 지역 골프장과 연계하고, 또한 버려지는 헌골프공(로스트볼)을 수거 및 업사이클링하는 OURS 캠페인에 양주시새마을회가 함께 동참한다고 밝혔다.

김용춘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탄소중립 실천을 생활화하고, 자원재활용 사업을 전개하는 새마을운동 목적에 부합되어 친환경 사업을 하는 업체와 업무협약을 하게 되었다"고 배경을 밝혔다.

박진홍 ㈜두드림진대표는 "이번 양주시새마을회와의 업무협약은 단순한 업무협약이 아닌 지역사회와 친환경 캠페인이 함께 동행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것 같아 의미가 크다. 또한 골프에서 친환경 캠페인을 양주시새마을회와 지역에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발전적인 방향으로 기대가 된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두드림진은 친환경 골프 브랜드 OURS와 FAR5를 운영하는 친환경 골프기업으로 전세계적으로 유일한 골프공 업사이클링 기술을 가진 기업이다.

 양주=전정훈 기자 jjhu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