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은 지난 13일 양주농업협동조합과 연흥종합건설㈜에서 각각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알렸다.

이날 기탁식에서는 강수현 양주시장, 이진규 이사장을 비롯해 양주농업협동조합 박도영 조합장, 연흥종합건설(주) 연한모 이사가 참석했다.

양주농업협동조합 박 조합장은 "올해 장학재단과의 인연을 토대로 양주시 청소년을 위한 장학사업에 동참하고자 앞으로도 더욱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흥종합건설㈜ 연 이사는 "관내 기업들이 동참하여 양주시를 교육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어 간다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기업인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양주시희망장학재단 이진규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인재를 키우는 아름다운 사업에 흔쾌히 동참하여 주신 모든 후원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연말인사를 대신 전했다. 

강수현 시장은 "재단이 교육지원사업을 통한 다변화를 모색하여 성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동참해 주시면 서로 상생을 통해 발전해 나갈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은 내년 2월에 제18기 장학생을 공고하고 5월 중순에 성적우수장학금, 면학장려장학금 등 약 2억 5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장학사업 및 교육지원사업 내용은 장학재단 홈페이지(yjdrea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주=전정훈 기자 jjhu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