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광교점이 겨울 시즌을 맞아 15~17일 ‘스포츠위크’를 진행한다.

스포츠위크에는 아디다스와 나이키를 비롯한 유명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할인, 사은품 증정과 같은 다채로운 행사를 한다.

나이키 매장에선 전 품목 30% 할인을 하고, 아디다스 매장은 일부품목을 최대 30% 깎아준다. 다른 스포츠 브랜드는 사은품 증정들을 한다.

나이키 매장의 경우 지난 14일 광교점 7층에 660㎡의 ‘나이키 웰컬렉티브’ 매장을 리뉴얼해 오픈, 보다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스포츠위크 기간 갤러리아카드(멤버십)으로 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2만 원 금액할인 쿠폰도 받는다. 

‘쇼핑의 모든 것을 담은 3일’을 테마로 한 블랙갤러리아 마케팅 행사도 병행한다. 16일까지 진행하는 블랙갤러리아에선 갤러리아 직영 패션 브랜드 ▶G.STREET494 ▶G.STREET494 HOMME ▶기프트샵 ▶간트 들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와 LG 전자에서 갤러리아 제휴카드(KB카드·우리카드·씨티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별 최대 13.5% 상품권을 준다.

점별로 다양한 팝업과 체험형 이벤트도 한다. 광교점에선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넷마블 캐릭터 ‘쿵야’ 콘셉트 팝업으로 씰스티커, 마우스패드 들 갤러리아에서 처음 공개하는 신규 굿즈를 판매한다. 

갤러리아가 단독 선출하는 쿵야 레스토랑즈X인생네컷 포토부스, 양파쿵야 3m 초대형 벌룬과 같은 쿵야 캐릭터도 다채롭게 만난다. 오는 16일까지는 소금빵 맛집 ‘르페르 베이커리’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갤러리아 광교점 관계자는 "블랙갤러리아 기간 고객에 즐거운 쇼핑 경험과 실질적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며 "나이키 웰컬렉티브 매장은 내 집 처럼 꾸민 편안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새롭게 단장한 매장을 찾아 많은 혜택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경환 기자 jing@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