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은 오는 21일 경기관광고등학교에서 관광사업 꿈나무를 응원하는 시간 ‘찾아가는 음악회-경기관광고 편’을 선보인다.

시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공연을 펼쳐 여주시민 모두가 문화를 향유하고 예술을 좀 더 가까이에서 느끼도록 기획한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찾아가는 음악회’의 올해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번 공연은 경기관광고를 찾아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방성호 지휘자가 이끄는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 9인조가 출연해 클래식 악기와 밴드 악기가 조화를 이룬 구성으로 다양한 곡을 연주한다. 모차르트의 ‘Eine kleine Nachtmusik’,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 헝가리 민속무곡 ‘차르다시’, 영화 여인의 향기 삽입곡 ‘Por una cabeza’, 드라마 하얀 거탑 삽입곡 ‘B Rossette’와 대중음악인 ‘아모르파티’,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아로하’, ‘붉은 노을’ 같은 곡들로 흥겨운 무대를 만든다.

이순열 이사장은 "학생과 교사 그리고 학부모들이 함께 신나는 무대를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도 재단은 문화와 예술로 여주시민들이 조금 더 나은 삶, 흥이 있는 삶이 되도록 각양각색 공연으로 구석구석을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했다.

‘찾아가는 음악회-경기관광고 편’은 무료 관람으로,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대신면에 위치한 경기관광고 강당에서 관람하면 된다.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공연과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http://www.yj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주=안기주 기자 ankiju@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