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영화 촬영 중인 배우 브래드 피트[AFP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지난달 영화 촬영 중인 배우 브래드 피트[AFP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최근 60세 생일을 맞은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가 교제 중인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과 함께 생일을 기념했다고 피플 등 미 연예매체들이 20일(현지시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커플은 지난 주말 프랑스에 도착한 뒤 함께 파리의 한 고급 호텔에 묵으면서 18일 피트의 생일과 바로 다음 날인 라몬의 생일을 함께 기념했다.

라몬은 이번 생일에 34세가 됐다고 피플은 전했다. 피트와는 26살 차이다.

두 사람은 19일 다시 미국 로스앤젤레스(LA)로 돌아와 피트의 생일을 기념하는 친구들의 파티에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피트는 주얼리 디자이너인 라몬과 1년째 교제 중이며, 전 부인 앤젤리나 졸리와 2016년 이혼한 뒤 처음으로 열애 중이라고 연예매체 TMZ는 전했다.

피트는 최근 주변에 라몬을 여자친구로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피트가 공식 석상에 라몬을 대동하고 참석한 일은 아직 없다.

한편 미국 매체들은 피트가 60세가 됐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그가 여전히 젊어 보이는 외모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을 부각했다.

여러 매체가 과거 피트의 주연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의 주인공에 빗대 "피트가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 같다"고 평했다.

현재 피트는 자동차 레이서로 출연하는 포뮬러1(F1) 관련 영화를 촬영 중이다. /연합뉴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