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장애인단체총연합회는 윤슬사진촬영연구소(대표 김영훈 작가)가 후원한 ‘구리시 장애인 프로필 사진 촬영행사’를 마무리했다고 27일 전했다.

2023 연말 재능나눔 사랑의 행사는 ▶대한노인회구리시지회 ▶행복만들기구리시지회 ▶하이프 레임 ▶윤슬사진촬영연구소가 후원사로 이름을 올린 가운데 구리시 장애인 120명이 참여해 프로필 사진을 촬영했다.

특히 윤슬사진촬영연구소 소속 프로 사진작가들이 프로필 촬영에 적극 참여해 연말 아름답고 훈훈한 감동의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에 촬영된 개인 프로필 사진은 프로 작가들의 보정과 인화 작업을 거쳐 영구 보관할 수 있는 아름다운 액자에 넣어 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구리시 장애인들이 지역 사회 일원으로 함께하면서 자신의 삶과 감정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때 자신감·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며, 사진이란 매체를 통해 한 생애의 순간을 기록함으로써 현재 삶의 소중함과 의미를 부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이들 삶의 여정을 품격 있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장애인 L씨는 "2023년 연말 사진 촬영을 통한 사랑 나눔 행사로 따뜻한 이웃의 소중함을 알게 하고, 다가오는 새해 꿈과 희망을 품게 한 협회와 윤슬사진촬영연구소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박순직 구리시 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은 "이번 프로필 사진 촬영을 통한 사랑 나눔 행사에 참가한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또 사업을 진행한 협회 관계자와 특별히 참가자 전원의 프로필 사진을 제공한 윤슬사진촬영연구소와 프로 작가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김영훈 윤슬사진촬영연구소 대표 작가는 "구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와 2023년 연말을 맞아 회원 여러분의 프로필 사진 촬영으로 사랑 나눔의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보람된다"며 "앞으로도 함께할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랑 나눔의 행사에는 윤슬사진촬영연구소 대표 김영훈 작가를 비롯해 김행조, 박창옥, 이권희, 한승효, 유재춘 등 6명의 프로 사진작가가 참가했다. 

구리=윤덕신 기자 dsyu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