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러닝 기반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업 Mari AI(마리AI)가 2023년 11월에 론칭된 서버 렌탈 서비스의 증가하는 구독자 수에 대응하기 위해 신속한 서버 운영 확장 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ari AI(마리AI)는 최근 수요량의 급증에 대응하여 22일까지 서비스 업데이트와 보안성 최적화 작업을 실시해 사용자들은 더 나은 경험과 안정적인 서비스로 높은 수준의 안정성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Mari AI(마리AI)는 기업을 위한 맞춤형 AI 플랫폼으로, 안전한 생성형 AI 모델을 개발하고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인프라 투자 없이도 생성 AI의 기능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작업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더불어 클라우드 서버 임대 서비스를 통해 확장 가능하고 유연한 SaaS 모델의 프레임워크에서 생성 AI를 활용할 수 있는 독특한 제안으로 생성 AI의 기능에 액세스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유연하게 IT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Mari AI(마리AI)의 관계자는 “지속적인 혁신과 투명한 소통으로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수익성 높은 투자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마리 AI의 서버 렌탈 서비스가 기술 산업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