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는 ‘2024 찾아가는 문화복지공연’에 출연할 예술단체를 모집한다. 

찾아가는 문화복지공연은 시간·지리·환경적 여건들로 문화를 향유하기 어려운 도민을 대상으로 지역 예술 단체가 직접 도민들을 찾아가 우수한 공연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지원해 도민 모두가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누리는 문화예술을 향유하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모집대상은 도내 2인 이상 예술가로 구성된 전문공연단체(기관), 공연물 창작자로 경기도 문화예술 진흥에 기여 가능한 전문공연단체, 신청일 기준 경기도내 소재한 공연단체로, 아동·학생·어르신·환우, 지역주민, 특수시설단체(군부대, 교정시설), 직장인 등 관람대상층 특성을 이해하고 관객과 소통 가능한 맞춤형 공연 프로그램을 기획할 수 있는 단체이며, 공연 작품은 장르 구분 없이 실내외 공간에서 진행 가능한 60분가량 공연물이다. 

공연장소는 경기도내 31개 시·군 실내외 공간이며 공연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로 출연료는 회당 250만 원이다. 

다만, 종교 활동 목적, 정기공연이나 단체홍보 목적, 기타 참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참여가 제한된다. 

공모는 이달 20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신청을 원하는 단체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공모신청서, 공연계획서, 공연단체소개서 등)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서류를 첨부해 이메일(31@ggac.or.kr) 제출하면 된다. 

심사결과는 29일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모집내용은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www.ggac.or.kr)를 참고하면 된다. 

 이인영 기자 liy@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