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인구 증진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팔 걷고 나섰다. 시에 따르면, 오는 23일  2월 일자리드림데이를 실시한다. 

일자리드림데이는 여주시 관내 1~3개 업체가 참여해 진행하는 소규모 채용행사로 구인 업체의 요청이 있거나 여주일자리센터의 알선으로 매월 진행된다. 

이번 일자리드림데이에 참여한 업체는 점동면 소재의 물류업체인 ㈜이앤원으로 구인 인원은 총 20명으로 물류 상품 매입업무 분야 10명, 지게차 운전직 10명이다. 

2024년 첫 일자리드림데이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23일 오후 2시까지 여주일자리센터(세종로 14번길 18, 중앙프라자 5층)로 방문해 1:1 현장 면접 응시 기회와 이력서 컨설팅을 받으면 된다. 

또한, 일자리드림데이 관련 자세한 정보와 그밖에 수시 채용을 원하는 구인 업체나 구직자는 여주일자리센터(☎031-887-2690~269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 관계자는 "여주일자리센터에서는 매월 일자리드림데이를 시행함은 물론 취업 상담, 맞춤형 취업 지원 프로그램, 동행 면접 등 교육에서 취업까지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여주시 취업률 제고에 힘쓰고 있다"며, "여주일자리센터를 이용하는 구인 업체와 구직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일자리 알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안기주 기자 ankiju@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