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SSG 랜더스는 다음 달 5일 오후 2시부터 구단 애플리케이션(SSG Landers)를 통해 ‘2024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사진>
2024시즌 유료 멤버십은 기존 3종(Regular, All Star, Legend)에서 SSG만의 선도적 정신을 담은 최상위 등급 ‘Frontier(프론티어)’를 추가했고, 멤버십 회원만이 보유하는 상품으로의 변화, 등급별로 세분화된 체크인 리워드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유료 멤버십 회원에게는 선예매, 예매 수수료 완전 무료, 전용 게이트를 통한 선입장, MD숍 핫딜 데이와 룰렛 이벤트 참여, 체크인 횟수에 따른 리워드 제공 같은 다양한 혜택을 준다.

All Star 등급 회원에게는 티켓 3만 원 할인팩과 포토카드 1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포토카드는 총 6종으로, 포토카드 수령 시 디지털 수집품인 ‘모먼츠’를 함께 소장할 수 있다. 6종 중 등급별 수량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Legend 등급 가입 시에는 All Star 등급 선물과 추가로 2장을 더 선택해 총 3장을 선택할 수 있다.

다른 곳에서는 구매 불가한 멤버십 회원 전용 상품인 와펜과 담요를 제공한다.

Frontier 등급은 선착순 100명만 가입한다. 사인회, 그라운드 이벤트, 인천SSG랜더스필드 투어와 선수단 식사 등 선수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호흡하는 프리미엄 이벤트 참여권을 준다.

해당 이벤트는 Frontier 회원 본인만 참여 가능하다. 동시에 VIP 주차권, 친환경 스페셜 유니폼 선구매권 같은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비는 Regular 회원 2만 원, All Star 회원 6만6천 원, Legend 회원 9만9천 원, Frontier 회원 24만9천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앱 공지사항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최상철 기자 csc@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