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최돈익<사진> 안양만안 예비후보가 지난 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최 예비후보 측은 "1천여 명의 당원과 지지자가 모인 개소식에서 ‘24년 만에 민주당 독주를 종식해 달라’라는 지지자 요구에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고 강조했다.

이날은 3일 연휴 마지막 날로 봄나들이 등 개인 행사로 참석 인원이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으나, 행사장을 꽉 채운 상황 속에 일부는 들어오지 못하고 발길을 돌리기도 했다고 최 후보 측은 설명했다.

최 예비후보 측은 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규모가 적고 평일에는 건물 내 유동인구가 많아 최대한 혼잡을 피하기 위해 휴일 오후로 정했다"며 "보여 주기식이 아닌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참석한 시민들도 ‘행사준비가 잘된 것 같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는 반응이 많았다"고 전했다.

이어 "안양시 3개 선거구 중 만안구는 민주당 텃밭이랄 수 있는 곳으로 지난 24년간 6번의 국회의원 선거에서 단 한 번도 보수당이 승리하지 못한 지역"이라며 "‘이번엔 반드시 바꾼다’며 도전한 젊은 변호사 출신의 최돈익 후보가 ‘가슴 따뜻한 동네 변호사’라는 타이틀처럼 소탈함과 뜨거운 열정으로 만안 유권자들의 가슴에 다가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안양=이정탁 기자 jtlee6151@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