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파티 케이터링으로 유명한 유모멘트의 아펠가모 앳 홈이 ‘핑거푸드 파티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펠가모 앳 홈은 프리미엄 파티 케이터링 브랜드라는 명성에 맞게 고메 박스와 케이터링 박스를 통한 홈파티 트렌드를 이끌어왔으며, 최근엔 파티룸, 렌탈 스튜디오 등의 공간대여 업체들과 제휴 협약을 맺어 친목 모임, 브라이덜 샤워 등의 소규모 행사에도 폭넓게 이용되고 있다.

특히, 요즘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에게 브라이덜 샤워는 하나의 웨딩 문화로 자리잡아가고 있으며, 이러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 메뉴에 대한 고객의 지속적인 니즈가 반영되어 아펠가모 앳 홈은 금번 ‘핑거푸드 파티팩’을 출시하게 되었다.

‘핑거푸드 파티팩’은 샐러드(보코치니 카프레제 샐러드, 보틀 샐러드), 에피타이저(치즈 아란치니, 치즈볼 스큐어, 구운 옥수수 크림 바이트, 구운 단호박 와플 카나페), 식사류(장어 누름초밥, 후토마키, 치킨 타코, 시가 크림 카넬로니), 디저트(바질씨드 코코넛 밀크 망고 푸딩, 바질 씨드 코코넛 밀크 딸기 푸딩, 과일 젤리 푸딩, 과일 양갱 볼, 아몬드 크림치즈 약과, 스노우 크리스프, 화분 티라미수), 음료(뱅쇼, 커피 박스)로 구성된 총 19가지의 메뉴로 이루어져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원하는 메뉴 만으로 구성이 가능하다.

특히나 브라이덜 샤워 등의 파티에 있어서 음식은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 또한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개별 메뉴 하나하나의 모양과 담음새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별도의 플레이팅 없이도 충분히 파티를 준비할 수 있도록 투명 용기에 예쁘게 데코레이션되어 고객에게 전달되기 때문에 브라이덜 샤워 음식 준비에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을 절감할 수 있다.

‘핑거푸드 파티팩’은 아펠가모 앳 홈 공식몰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주문 가능하며, 고메 박스, 케이터링 박스 메뉴를 추가로 원할 시에는 별도 단품으로 추가가 가능하다. 브라이덜 샤워뿐만이 아닌 키즈 파티, 친목 소모임 등에도 이용할 수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에서의 많은 이용이 예상된다.

아펠가모 앳 홈은 ‘핑거푸드 파티팩’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몰에서 해당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4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며 적립금은 차후 고메 박스 및 케이터링 박스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기존 호응이 좋았던 고메 박스 한식 메뉴들을 대용량인 케이터링 박스 사이즈로도 판매할 예정이며, 3월 14일까지 ‘로맨틱 앳 홈’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어 해당 기간 동안 고메 박스 ‘내맘대로 세트’를 구매하면 ‘라구 소스 라자냐’ 추가 증정과 방문 픽업 시 와인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아펠가모 앳 홈 관계자는 “파티용 핑거푸드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을 반영하여 탄생한 제품인만큼 전문 셰프들이 메뉴 하나하나 최상의 맛과 모양을 구현해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메뉴 개발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 제공은 물론 여러 업체들과의 제휴 및 협업을 통해 케이터링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아펠가모 앳 홈은 맛있는 웨딩으로 유명한 아펠가모에서 10년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론칭한 프리미엄 파티 케이터링 서비스이다. 수준 높은 연회 음식으로 명성이 높은 아펠가모에서 맛볼 수 있던 파인 다이닝 출신 셰프들의 고품격 시그니처 요리들을 아펠가모 앳 홈을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