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역 4개단체들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하남갑(천현, 신장1·2, 덕풍1·2, 감북, 감일, 위례, 춘궁, 초이)에 출마한 국민의힘 이용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지난 15일, ▶하남시굴착기연합회 엄기덕 회장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하남시지회 최병재 회장 ▶하남시인력협회 최성묵 회장 ▶전국환경노동조합 하남지부 이준호 지부장 등 4개의 단체장은 김성수 경기도의원과 함께 이용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지지를 선언하고, 당내경선 승리로 본선행 티켓을 거머쥔 이용 후보에 힘을 보탰다.

이날 국민의힘 이용 후보 지지를 선언한 하남시굴착기연합회 엄기덕 회장은 "오늘 지지 선언에 앞서 4개 단체가 함께 상생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젊고 힘 있는 이용 후보야말로 급속도로 성장하는 하남 발전을 이끌 적임자"라며 "이번 총선에서 정부 여당 그리고 국민의힘 단체장과 함께 원팀으로 지역발전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이용 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용 후보는 "오늘 지지를 선언해주신 엄기덕, 최병재, 최성묵 회장님, 이준호 지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보내주신 응원과 지지에 힘입어 앞으로도 하남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지역발전을 이뤄내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하남=이홍재 기자 hjl@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