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차지호 오산 후보가 지난 23일 오산 롯데마트 앞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오산 미래가 되다, 따뜻한 미래설계자 차지호’를 슬로건으로 진행한 개소식에는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야당의 촉망받는 후보를 격려했다.

차 후보는 윤석열 정권의 무능을 직격하는 한편 자신이 윤석열 정권 심판 준비된 적임자를 강조하며 "윤석열 정권 2년을 민생위기, 경제위기, 안보위기, 외교위기, 정치위기, 위기의 연속"이라 규정하고 "더는 제 소명을 외면하지 않고, 정권의 비정한 폭주를 바로잡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정치 실패는 우리 고통만으로 끝나지 않는다"면서 "아픔과 고통을 유산으로 남겨 주는 부모와 선배가 돼서는 안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차 후보는 "국민의힘 한동훈식 반도체 메가시티는 경기 남부를 반도체 공장으로 만드는 것"이라며 "주민 소외, 커뮤니티 붕괴 등을 고려 안 한 비정한 공약"이라고 직격했다.

그러면서 "오산과 경기 남부는 초연결을 지향해야 한다"라며 "초연결 경기도, 하이퍼-커넥티드를 바로 오산에서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차지호 후보는 "오산형 글로벌 AI로 초연결 경기도를 설계하고 오산이 이끄는 미래 경기 시대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오산=최승세 기자 cs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