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는 지난 25일 가톨릭대학교 공간디자인·소비자학과와 고객 서비스 향상과 소비자 전문가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관내 사업장별 고객 서비스 분석 ▶소비자 전문가 육성을 위한 실습환경 제공 ▶디지털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협력하게 된다.

또 부천시민에 질 높은 서비스 제공과 소비자 복지 향상을 위해 협업 범위를 점차 확대하고,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가기로 했다.

원명희 공사 사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다양한 기관과 협력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 경영 추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부천=최두환 기자 cdh9799@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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