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송석준 이천 후보가 지역별 숙원사업 해결 방안 등이 담긴 읍면동별 세부공약을 발표하며  본격 표심 잡기에 나섰다.  

27일 송 후보는 이천 재선 국회의원 이점을 살려 촘촘하고 세밀한 읍면동별 핵심 공약, 세부 공약을 발표하며 정책 선거전을 알렸다.

우선 창전·중리·관고·증포가 합쳐진 시내권에는 이천병원 소화재활센터 건립과 소아과 확충, 24시간 아이돌봄센터 확대 운영, 증포동 초등학교 신설 등 13개 공약을 담았다.

또한 신도시로 인구 유입이 빨라진 마장에는 소아과 확충, 24시간 약국 유치와 함께 마장을 경유하는 용인~이천 철도 추진 등 굵직한 교통 인프라 사업들이 포함됐고, SK 하이닉스 본사와 부발역이 위치한 부발읍에도 역세권 개발과 부발역 복합환승센터 추진, 효양산 근린공원 조성 등 지역 현안사업들이 대거 포함됐다.

특히 이천 남부권  장호원에는 어석리와 오남리를 잇는 백족산 순환도로 건설과 성남~장호원 자동차 전용도로 6공구 조기 완공, 장호원~여주 점동 국도 37호선 신설, 의료기반 확충과 남부권 복합문화스포츠센터 조기 완공, 노인 체육시설(파크골프장 등)을 포함하는 등 다양한 공약을 강조했다.

송 후보는 "시내권을 포함해 11개 읍면동 지역별 맞춤 공약 91개를 발표했다"라며 "이천 재도약이 성큼 다가올 수 있도록 3선에 도전하는 송석준 후보에게 이천시민의 힘을 간절히 모아 달라, 함께 가면 길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낮은 자세로 경청하겠다. 그간 의정활동을 통해 쌓은 경험과 인맥을 바탕으로 이천시의 크고 작은 현안들을 확실하게 해결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송석준 후보가 발표한 맞춤형 지역별 공약은 송석준 후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와 곧 배포될 후보자 공보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