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문화재단은 영상 및 취재를 통해 생생하고 참신한 시각으로 구리문화재단의 문화예술 정보를 전달해 줄 <2024 구리문화재단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를 다음달 12일까지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구리문화재단과 문화예술에 관심이 많고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시민이다.

이들은 ▶활동 내용별 소정의 활동비 지급 ▶구리문화재단 기획프로그램(공연 및 전시) 초대권 증정 ▶서포터즈 역량 강화 워크숍 ▶서포터즈 기념품 제공 ▶간담회 다과 제공 ▶서포터즈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과 활동 실적에 따라 종합적인 검토를 통해 우수 서포터즈도 선정된다.

제작된 콘텐츠는 구리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등 SNS플랫폼에 연재되며 우수 콘텐츠는 재단 공식 언론 보도자료로 활용될 수 있다.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는 "구리문화재단이 시민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시민이 직접 경험하고 생산한 생생한 콘텐츠로 알릴 수 있도록 역량 있는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24 구리문화재단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 모집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서포터즈 모집 양식을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bom@guriart.or.kr)로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구리문화재단 문화사업팀(☎031-580-7934)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리=윤덕신 기자 dsyu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