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I하남청년회의소 2024년 회장단 및 감사 취임식 및 전역식이 지난 28일 하남시청 별관 2층 대강당에서 이혁준 경기지구회장, 김현석 신임 회장을 비롯해 이현재  하남시장, 이용 국회의원, 강성삼 하남시의장, 경기지구 각 시·군 회장, 각급 기관단체장, 시민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현석 회장은 취임사애서 "어려울 때 일수록 청년들이 포기하지 않는 열정과 의지의 틈새를 찾아 조국의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상호존중과 배려로 원활한 소통을 통해 품격을 높이겠다" 며 " 하남청년회의소가 앞으로 지속가능한 변화와 성장으로 내실을 다져 우수한 청년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하남청년회의소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로 하남시를 발전시켜오고 있으며, 모든 하남시민과 더불어 함께 ‘살고싶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을 만들어 가고 있다" 며, "앞으로도 하남청년회의소 회원 여러분들의 열정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삼 하남시의장은 "JCI하남청년회의소는 그 동안 하남시 발전의 중심에서 많은 노력을 해 주셨기에 우리는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는 새롭게 직면하는 어려움도 많을 것이다"라며, "우리 앞에 당면한 도전을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전환해 나갈 수 있는 청년들의 힘이 더욱 필요한 시기이다. 우리 하남시가 도약하는 공동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함께 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하남=이홍재 기자 hjl@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