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부천FC1995가 오는 31일 홈구장으로 경남FC를 불러들여 하나은행 K리그2. 2024. 4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지난 리그 3라운드 경기에서 서울E를 상대로 시즌 첫 승을 거둔 바 있다. 이어 코리아컵 2라운드 경기에서도 승리를 챙기며 이번 시즌 공식전 연승을 이어간다.

이에 부천은 봄 나들이를 겸해 나온 팬들을 위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홈경기를 준비했다. 축구를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부천FC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비롯해 구단 굿즈와 여러 경품을 뽑을 수 있는 ‘BFC 경품 뽑기 기계 이벤트’ 등 경기 시작 전까지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또한 이번 경기 한정판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올림픽 대표팀에서 복귀한 안재준이다. 구단을 대표하는 스타 플레이어인 만큼 포토카드 역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홈경기에는 이색 하프타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단의 공식 후원사 볼베어파크와 함께하는 해당 이벤트는 팬이 직접 그라운드에 내려와 참여하는 ‘복불복 슈팅 챌린지’다. 현재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29일 금요일 참가자 최종 선정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부천의 4라운드홈경기예매는인터파크티켓(https://tickets.interpark.com/)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하면 된다. 

부천=최두환 기자 cdh9799@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