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지속가능한 개발과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청정가평의제21 실천협의회 2006년도 정기총회가 1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있었다.

지난해 사업보고 및 올해 사업계획에 대한 심의를 거쳐 사업의 내실화를 가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총회에는 공동협의회장인 양재수 군수, 손영수 회장을 비롯한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1~4부로 나누어 진행된 이날 1부 식전행사에서는 농협 기타 동아리 연주 및 예원무용아카데미 공연이 있었으며 2부 정기총회 개회식에서는 신임 위원 위촉식이 있었다.

또한 손영수 집행위원장이 진행한 3부 정기총회 회무 심의에서는 2005년도 사업결과를 토대로 올해 청정가평의제21이 나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실천할 것을 다짐했으며 이어 열린 4부 행사에서는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한 축하리셉션이 있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양재수 군수가 격려사를 통해 “아름답고 살기좋은 가평건설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노력하고 활동해준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드린다”며 “손영수 회장을 중심으로 회원들이 하나가 되어 맑고 깨끗한 환경을 우리 고장의 자산으로 유지, 발전시켜 달라”고 당부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