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는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영어권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독특하고 풍성한 여름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Summer on the Island’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 행사는 특색 있는 거리 공연, 콘서트, 전시, 이벤트 등을 통해, 이미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하루 평균 7천명이 넘게 찾아오는 방문객들에게 유익하고 멋진 추억을 선사해주고 있다.

해외보다 오히려 더 많은 외국인들과 즐겁게 대화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는 체험과 놀이의 영어학습의 장,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의 여름 특별 프로그램을 들여다보자.

◇ 파주캠프에서 경험하는 여름 바다

▶Summer on the Island = 원어민 선생님들이 특색 있는 5가지 주제의 여름 컨셉으로 분장하여 거리 곳곳에서 펼치는 무료 스트리트 퍼포먼스이며 매주 금/토/일 운영된다.

영어마을 지도를 들고 방문객에게 숨겨진 보물을 물어보는 ‘해적단의 보물찾기 소동’/ 훌라춤을 배우며 섬과 관련된 단어를 학습하는 ‘훌라 스토리텔링’/ 아름다운 화음의 노래와 음식의 맛을 영어로 설명하는 ‘딕시랜드 이발소 4인조 아카펠라’/ 서퍼들과 함께 즐기는 서핑법과 신체 동작을 배우는 ‘서핑 사파리’/ 바다와 스노클링에 대해 배우는 ‘스노클러와 함께하는 해저탐험’ 등은 파주캠프에서만 특별히 경험할 수 있는 오락과 영어학습이 접목된 에듀테인먼트 공연이다.

▶Let's go to the Ocean 세계모형배 전시회 = 세계의 다양한 모형배 전시와 함께 선실체험, 어로도구체험, 종이배 접기 등 8가지 영어 미션을 수행하면 기념품을 수여하는 체험식 전시로, 입장료는 성인 7천원, 청소년/어린이 5천원(파주캠프 입장료 포함)이다.

◇ Artistic Avenue에서 만나는 이국적인 축제의 장

▶Magic English Concert = EBS 매직잉글리시 김종수 마술사의 유창한 영어로 진행되는 이 콘서트는 마술사가 파주캠프를 여행하면서 경험하게 되는 여러 사건들과 화려한 마술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 표현을 익히게 된다. 입장료는 1만원이며 특히 매주 금, 토, 일요일 입장객에게는 오프닝 특별 공연으로 파주캠프 원어민 선생님들이 선보이는 뮤지컬 ‘아일랜드 어드밴처’ 가 무료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파주캠프 거리 곳곳에서는 ‘스트리트 매직쇼’가 펼쳐져 깜짝 놀란 만한 마술을 선사해주고 있다.

▶영어권 거리 예술 체험 = 유럽 거리에서 흔히 보는 거리의 예술가들이 파주캠프에도 있다. 런던의 코벤트가든을 닮은 파주캠프의 Artistic Avenue에는 조각, 페인팅, 악사 등 다양한 예술 활동을 선보이는 원어민 선생님들과 마주칠 수 있는데, 함께 노래 부르고 그림을 그리면서 이국적인 정취를 맘껏 느껴보자.

▶풍성하고 흥겨운 무료 야외 프로그램 = 풍선 터트리기, 고리 던지기 등을 통해 배우는 신나는 영어 게임 ‘Boardwalk', 영국의 전통 줄넘기 놀이에 서커스를 가미하여 펼치는 ‘줄넘기 쇼’, 강아지를 찾는 에피소드를 통해 비교법, 동물 습성 등을 공부하는 ‘Dani at the Zoo’ 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들이 기획되어 있다.

프로그램 참가관련 문의 전화는 1588-0554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