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브(PAVV)와 함께 베이징으로 고고싱!’
삼성전자가 2008 베이징올림픽을 겨냥해 파브(PAVV) 베이징 승리기원 페스티벌로 베이징 응원단 파브 원정대 선발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과 상품권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브 원정대는 삼성전자가 파브 TV 구매고객을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40명을 선발해 올림픽 응원을 위해 중국 베이징으로 떠나게 된다.

오는 7월 13일까지 파브 TV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파브 원정대’ 응모권이 제공되며, 응모권을 긁어서 나오는 번호를 파브 홈페이지(www.pavv.co.kr)에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7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파브 원정대’는 오는 8월 18일 베이징으로 출발, 21일까지 총 3박4일간 중국 베이징에 머물면서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또 삼성전자는 ‘파브 베이징 승리기원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푸짐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 파브 TV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 원 또는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전자 파브 TV를 구매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오는 8월 17일까지 파브 홈페이지(www.pavv.co.kr) 또는 해당 매장에서 응모권을 작성한 소비자 중 매주 111명씩 추첨, 총 1천110명에게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 ‘파브 보르도 650’ LCD TV, 디지털 액자 또는 영화티켓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파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 파브는 드림웍스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행사 기간 동안 파브 TV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예쁜 쿵푸팬더 엽서도 무료로 제공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