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야구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와이번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W클럽’ 멤버십 카드 ‘하나SK와이번스카드(W클럽카드)’가 22일부터 출시된다.

올해부터 신용 및 체크카드 형태로 회원들에게 새롭게 발급되는 ‘하나SK와이번스카드’는 하나홈캐시백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기반으로 홈경기 일반석 1천 원 할인, 전용게이트 입장, 교통카드 기능 및 구장 방문횟수 적립에 따른 다양한 혜택 등 야구장과 일상생활에서 특별한 선물과 체험의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기존 W클럽 회원들은 T-머니 카드에서 전환 발급이 가능하다.
또 팬들은 최고 10%의 OK캐시백 서비스를 받아 아파트 관리비 결제 및 OK캐시백 가맹점 사용이 가능하며, 생활보험 무료 가입, 영화관람 할인, 스피드메이트 차량점검, 외식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청소년들도 W클럽에 가입할 수 있도록 멤버십카드를 체크카드의 형태로도 발행하고, 지정석 입장객도 W클럽 카드만 있으면 적립혜택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체크카드는 영화 최고 3천 원 할인, 패밀리 레스토랑 할인, 홈경기 일반석 1천 원 할인 등의 혜택을 가지고 있다.
특히 연간 체크카드 사용액 중 0.1%는 인천 아마야구 발전기금으로 적립돼 인천야구의 저변을 확대하는데 쓰이게 되며, 체크카드는 청소년(중고생) 및 대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한편, ‘W클럽’은 고객이 누구인지를 정확히 파악해 야구장을 자주 방문하는 팬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K와이번스가 지난해부터 도입한 CRM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또 이번 W클럽(하나SK와이번스카드) 회원 가입은 SK와이번스 홈페이지와 SK 홈경기 시 문학야구장 내 와이번스 센터 및 구장 내 가입처(1루 1층, 1루 2층, 탁자지정석 부스 등), 하나은행 전지점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