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하 한국지엠)이 전북 군산지역의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 피해 차량을 대상으로 ‘수해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발 빠른 고객서비스를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수해지역 특별서비스팀을 군산시로 급파, 21일과 22일 양일간 대형 마트 및 공영주차장에서 침수차량 상태 점검 및 상담을 비롯해 소모품 무상 교환, 차량 살균 탈취 등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박경일 한국지엠 A/S사업본부 전무는 “갑작스런 폭우로 인해 재산피해를 입은 군산지역 고객들의 상심을 덜고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서비스팀을 구성했다”며 “집중호우로 인한 재난 상황에서 즉각적이고 능동적인 대응을 통해 고객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오는 9월까지 수해로 인해 전국 한국지엠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차량에 대해 수리비 총액의 30%를 할인해 주는 ‘수리비 특별 할인 서비스’(단, 자차 보험 가입 시 보험 처리)를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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