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른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개장 한 달도 안 돼 참물범 새끼가 태어나는 경사를 맞아 이름 짓기 이벤트에 나섰다.

23일 한화호텔&리조트 아쿠아플라넷 일산에 따르면 지난 6월 30일 개장 이후 처음으로 참물범 새 식구가 태어났다.

새로 태어난 참물범은 ‘잔점박이물범’이라고도 부르며 대서양과 태평양에 걸쳐 광범위하게 서식하는 종으로 몸무게 8.9㎏으로 건강하게 태어나 사육사들의 정성스러운 돌봄 속에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다.

현재 이를 기념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QUAPLANET)에서 새로 태어난 참물범의 이름을 지어주는 ‘참물범 작명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오는 30일 마감한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로 참물범의 이름과 작명 이유를 남기면 되고, 당첨자는 31일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최종 선정자에게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 2매와 물범인형 1개를 증정한다.

한편,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여름방학 성수기를 맞아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관람시간을 오후 7시에서 1시간 연장 운영하고 바다코끼리 생태설명회, 매커우 앵무새 설명회, 싱크로나이즈 공연 등을 추가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한화호텔&리조트 아쿠아플라넷 일산 ☎031-960-8500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