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지역사회 교육협의회는 지난 17일 시흥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14 시흥교육대상 선생자랑대회’ 시상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유·초·중·고등학교 교장, 학부모, 유관기관장, 국회의원, 시의원, 시흥지역사회 교육협의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시흥교육대상은 은계초등학교 권우택 교장과 함현고등학교 박형재 교장, 시흥월곶초등학교 김종숙 교사, 서해고등학교 김승훈 교사 등 4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자랑스러운 선생은 냉정초등학교 임준영 교사 등 20명, 학부모 수상자는 은행초등학교 최은미 학부모 등 5명, 학생 수상자는 신천중학교 문수빈 학생 등 38명, 총 63명이 수상했다.

장경창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바람직한 교직자상 정립에 선도적 역할을 다해 시흥교육 발전에 헌신하겠다”며 “앞서 가는 우리 시흥교육을 위해 시흥지역사회 교육협의회 활동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임기모 교육장은 축사에서 “창의적인 업무 수행으로 시흥교육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수요자 중심의 학교 운영에 선도적 역할은 물론, 앞서 가는 시흥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한층 헌신해 주신 선생·학부모·학생 수상자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