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고요수목원의 J의 오두막정원.
▲ 아침고요수목원의 J의 오두막정원.
봄꽃이 화려함과 상큼함을 전했다면 여름꽃은 선명하고 시원함을 선사한다.

우리나라 자연의 아름다움과 민족의 정서를 그대로 옮긴 한국을 대표하는 정원인 아침고요수목원이 시원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여름맞이 이벤트로 ‘비밀의 화원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여름이 특히 아름다운 정원 3곳에서 진행되는 ‘비밀의 화원을 찾아라’는 미션지도에 표시된 여름정원을 찾아 스탬프를 찍고 미션을 완료하는 이벤트로, 오는 27일부터 7월 15일까지 평일에만 진행된다.

미션지도에 표시된 J의 오두막정원, 에덴정원, 달빛정원은 장소별로 각기 다른 미션이 진행돼 정원 관람과 더불어 또 하나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미션지도는 입장권 1인 1매 기준 일일 60매를 배부할 예정이며,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방문객 선착순 20명에 한해 친환경 화분 ‘에코팟’을 증정할 예정이다. 선물은 입구 검표소에서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덴정원에서는 장미·노루오줌·클레마티스 등을, 달빛정원에서는 백합·깨꽃 등을 볼 수 있다. 영국식 정원인 J의 오두막정원에서는 제비고깔·톱풀·동자꽃 등을 볼 수 있다.

36만3천600㎡ 규모의 아침고요수목원은 축령산에서 자생하고 있는 식물자원과 자체적으로 증식·보존하고 있는 희귀 멸종식물 등 5천500여 종의 다양한 식물을 보유하고 있는 녹색 보물창고다.

위치: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행현리 산255) ☎1544-6703

이용시간:오전 8시 30시~오후 8시(연중무휴 운영)

가평=엄건섭 기자 gsuim@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