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손 매드클라운, ‘정체분명’의 다크호스 두고 … ‘아니라고 할수록 더’
상태바
마미손 매드클라운, ‘정체분명’의 다크호스 두고 … ‘아니라고 할수록 더’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미손 매드클라운, ‘정체분명’의 다크호스에게… ‘'아니라고 할수록 더 커지는’

매드클라운이 마미손과의 연관성을 부인했다.

14일 MBC '라디오 스타'에서는 매드클라운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매드클라운은 마미손 동일인물설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이 분이 의도적인지, 정말 허술하게 흘리는 건지 모르겠는데 증거들을 흘리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a.jpg
▲ 매드클라운이 마미손과의 연관성을 부인했다.

최현우가 "요즘 '마미손' 노래로 행사도 뛰시던데"라고 지적하자 매드클라운은 "랩 스타일이 워낙 비슷해서 개인기로 했는데 사람들이 좋아하더라. 그래서 자주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이때 윤종신이 "솔직히 마미손이 잘 됐으면 좋겠죠?"라고 묻자 매드클라운은 "네"라고 답했다.

한편 마미손은 최근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쇼미더머니에서 조기 탈락한 뒤 곧바로 유튜브를 통해 ‘소년점프’를 발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마미손은 소년점프에서 쇼미더머니 심사위원을 거론하며 “악당들아. 이 만화에서 주인공은 절대 죽지 않아. 계획대로 되고 있어. OK 계획대로 되고 있어”라고 이야기 하기도 했다.

다만 네티즌들은 마미손의 목소리와 래핑 스타일을 두고 그를 매드클라운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실제로 소년점프의 작사가 작곡가는 매드클라운의 이름이 올라가 있다.

그러나 매드클라운과 마미손은 서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일인물이 아니라고 부정하는가 하면 서로를 비난하는 모습을 보여 네티즌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