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마이 웨이 스트레이트 DNA 강력 소셜 마인드가 회오리로... 예능서는 '진행 톡톡'
상태바
산이, 마이 웨이 스트레이트 DNA 강력 소셜 마인드가 회오리로... 예능서는 '진행 톡톡'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이, 마이웨이 스트레이트 DNA 강력 소셜 마인드가 활활, 예능에선 '진행 톡톡'

래퍼 산이가 SNS에 올린 동영상으로 주목받는다.

산이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수역 사건 새로운 영상' 이라면서 동영상을 공개했다.

20160909085035_936176_600_567.jpg
▲ 산이 (인스타그램)

해당 영상은 현재 온라인에서 가장 뜨겁게 논의되는 이수역 폭행 사건이었는데, 산이는 해당 사건을 언급한 연예인이다.

산이는 과거에도 강서구 PC방 사건에 대해 국민 청원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를테면 연예인의 사회적 발언인 것.

산이의 소신 발언은, 온라인 불법 음란물 사이트에 대해 정면으로 비난했던 애쉬튼 커쳐와 트럼프의 인종차별을 거세게 비난한 마돈나 등을 떠올리게 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og*** 산이는 시원시원한 랩 처럼 돌직구다" "nw***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ig*** 갓산이 라고 불러야 하나. 형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산이는 랩 분야에서는 독보적 존재감으로 쇼미더머니 등애서는 심사위원으로, KBS '배틀트립'과 MBC '배들트립' 등에서는 입담을 뽐내는 중이다.

사회적 발언 참여까지 하면서 소셜테이너로 거듭나는 산이는 활발한 온라인 소통도 하고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