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하모니 가진 합창단 인천서 열릴 대축제 함께해요
상태바
환상의 하모니 가진 합창단 인천서 열릴 대축제 함께해요
시립합창단, 참가 팀 ‘공개 모집’ 28일까지 이메일·팩스 통해 접수
  • 조현경 기자
  • 승인 2019.06.10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립합창단이 인천합창대축제에 참가할 합창단을 공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 인천시립합창단이 합창대축제에 참가할 합창단을 공개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합창대축제 행사 모습.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 인천시립합창단이 합창대축제에 참가할 합창단을 공개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합창대축제 행사 모습.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올해 인천합창대축제는 오는 9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모집 대상은 인천지역에서 창단한 지 2년 이상 된 30인 이상의 단원이 활동 중인 합창단이면 성별과 연령에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합창단은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incheon.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작성해 이달 28일까지 이메일(icc4387773@hanmail.net) 또는 팩스(☎032-420-2785)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선정은 김종현 인천시립합창단 예술감독을 비롯해 전문가들로 구성된 자문위원들의 회의를 거쳐 이뤄진다. 선정된 합창단에는 7월 중 개별 연락한다. 총 24개 합창단이 선정되며, 이들은 인천합창대축제 무대에 올라 2곡씩 연주할 예정이다. 또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연합합창에도 함께한다.

인천합창대축제는 2016년에 첫 발을 내딛어 매해 1천200명 이상이 참가하는 인천 대표 예술축제다. 특히 지역의 다양한 합창단에게 인천의 대표 공연장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합창인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문의:인천시립합창단(☎032-438-7773) 조현경 기자 cho@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