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군포문화재단은 오는 9월 말 열리는 2019년 군포청소년진로박람회에서 체험부스를 운영할 기관 및 단체를 12일까지 모집한다.

2019080201010000475.jpg
올해로 4회째인 군포청소년진로박람회는 군포문화재단 군포교육협력지원센터 주관으로 다음 달 26일부터 27일까지 2일간 군포시민체육광장에서 열린다.

진로와 직업에 대해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진로정보를 제공하고 체험을 통해 직업을 탐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진로박람회에서는 진로직업체험, 학과탐색, 미래직업체험을 비롯한 ‘꿈이지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진로박람회에는 군포첨단산업단지 입주기업이 참가해 직무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재단은 진로직업체험, 학과탐색, 미래직업 체험 부스 등 참여 기관 및 단체, 학교, 기업 등을 오는 12일까지 총 114여 개를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참가신청서 및 프로그램 운영계획서 등의 제반 서류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재단은 프로그램 운영계획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최종 참여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부스 운영자로 선정된 팀은 부스 1개당 최대 80만 원의 운영비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군포청소년진로박람회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교육협력지원센터 홈페이지(www.gpdreameasy.or.kr) 또는 전화(☎301-390-1427)로 문의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청소년들에게 진로에 대한 즐거운 체험을 제공해 줄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군포=민경호 기자 mk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