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골 동료들과 기뻐하는 토트넘 손흥민    (런던 AFP=연합뉴스) 토트넘 홋스퍼 공격수 손흥민(가운데)이 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바이에른 뮌헨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경기 중 첫 골을 넣은 뒤 팀 동료들과 기뻐하고 있다. 이날 뮌헨이 7-2로 승리했다.
첫골 동료들과 기뻐하는 토트넘 손흥민 (런던 AFP=연합뉴스) 토트넘 홋스퍼 공격수 손흥민(가운데)이 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바이에른 뮌헨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경기 중 첫 골을 넣은 뒤 팀 동료들과 기뻐하고 있다. 이날 뮌헨이 7-2로 승리했다.
첫 골 터뜨리고 기뻐하는 토트넘 손흥민    (런던 AFP=연합뉴스) 토트넘 홋스퍼 공격수 손흥민이 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북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바이에른 뮌헨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경기에서 첫 골을 터뜨린 후 기뻐하고 있다. 이날 뮌헨이 7-2로 승리했다.
첫 골 터뜨리고 기뻐하는 토트넘 손흥민 (런던 AFP=연합뉴스) 토트넘 홋스퍼 공격수 손흥민이 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북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바이에른 뮌헨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경기에서 첫 골을 터뜨린 후 기뻐하고 있다. 이날 뮌헨이 7-2로 승리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