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류현진 중계 , 다저스 구했다 … 절체절명 위기에서 환상투구 

류현진 중계는 초미의 관심사였다.
7일 류현진은 미국 워싱턴의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 3차전에 선발등판해 위기에 빠진 팀을 구출해 냈다.류현진 중계는 초미의 관심사였다.

가을의 사나이 류현진이 대견한 몬스터투를 선보였다. 류현진 중계는 초미의 관심사였다. 

7일 류현진은 미국 워싱턴의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 3차전에 선발등판해 위기에 빠진 팀을 구출해 냈다. 류현진은 5이닝 동안  4피안타 3탈삼진 2볼넷 2실점으로 호투했다.다저스는 3차전에서 워싱턴 내셔널스에 10-4로 승리했다.

류현진은 절체절명 위기에 빠진 팀을 수렁에서 건져냈다. 에이스인 커쇼마저 무너진 상황에서 다저스는 고립무원이었다. 3차전은 다저스의 명운을 가를 기로였다. 

류현진의 호투는 이런 상황에서 빛을 발한 것이다. 다저스는 워싱턴 마운드를 두들겨 6회에만 7점을 뽑은 끝에 10-4로 이겼다.

역전 쇼의 주인공 마틴은 9회에는 좌월 투런 아치를 그려 쐐기를 박았다.다저스는 시리즈 전적 2승 1패로 앞서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7전 4승제) 진출에 1승을 남겼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