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종합건설이 인천 루원시티 최고 중심 입지에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를 분양한다.

인천시 서구 가정동 주상복합 4블록 일원에 들어서는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 등으로 이뤄진 초고층(49층) 랜드마크 복합단지다. 지하 5층·최고 49층, 전용면적 84~170㎡ 규모의 아파트 1천59가구와 전용면적 24~36㎡ 120실, 총 1천179가구의 오피스텔 등으로 구성되며 1만5천248.6977㎡ 규모의 판매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는 다양한 인프라를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 복합단지로,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이 도보 5분 내에 있는 초역세권인데다, 2027년 서울지하철 7호선 루원시티역(가칭)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향후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또 두 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석남역은 서울지하철 7호선(2020년 예정)이 개통을 앞둬 강남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청라~가정~가양까지 연결되는 BRT(간선급행버스)도 운행된다.

도로 교통망도 우수하다. 단지 옆 서인천나들목을 통해 경인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이를 통해 서울 강서지역까지 20분대 도달이 가능하다.

생활 인프라도 탄탄하다. 단지 맞은편에는 루원시티 중심상업지구(예정)가 있으며, 단지 내부의 상업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가정지구 및 원도심의 생활 인프라는 물론 인접한 청라국제도시의 롯데마트(청라점), 홈플러스(청라점) 등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가현초·중, 신현북초, 신현중·여중·고 등 여러 학교가 위치해 있다. 특히 단지 도보 5분 거리에 봉수초가 위치해 ‘안심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높은 선호가 예상된다. 향후 루원시티 내 역과 초등학교, 블록 내부 동선을 잇는 보행데크(계획)가 마련돼 어린아이들의 안전통학 여건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눈에 띈다. 사업지 주변으로 문화공원과 가정공원이 있으며, 천마산과 승학산 등 풍부한 녹지도 두고 있다. 여기에 ‘패밀리아 파크’, ‘프리미엄 라운지’ 등 다양한 콘셉트의 커뮤니티시설과 함께 실내골프연습장과 실내 클라이밍장, 맘스테이션, 북카페, 파티룸, 게스트룸 등 고품격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아울러 지상 1~2층, 총면적 1만5천248.6977㎡ 규모의 상업시설은 초역세권 입지와 잘 구축된 도로교통망 그리고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예상된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가정동 645-3에 11일 오픈 예정이다.

<인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