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인천항 사이버 고객센터 가동
상태바
IPA, 인천항 사이버 고객센터 가동
  • 배종진 기자
  • 승인 2019.10.10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항 민원인들은 앞으로 인천항만공사(IPA)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도 24시간 민원업무처리가 가능해진다

IPA는 인천항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에서만 처리하던 민원업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인천항 사이버 고객센터(cyber.icpa.or.kr)를 10일부터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임대계약 정보 ▶항만시설 임대료 ▶항만시설 사용내역 ▶항만시설 사용료 ▶통신요금 ▶전기요금 ▶수도요금 등 인천항 이용과 관련된 모든 사용료와 임대료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고객센터 방문객과 임대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민원서비스 개선 설문조사 결과 온라인 민원처리 서비스 필요성이 확인되면서 추진하게 됐다.

배종진 기자 jongjb@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