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 민원인들은 앞으로 인천항만공사(IPA)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도 24시간 민원업무처리가 가능해진다

IPA는 인천항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에서만 처리하던 민원업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인천항 사이버 고객센터(cyber.icpa.or.kr)를 10일부터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임대계약 정보 ▶항만시설 임대료 ▶항만시설 사용내역 ▶항만시설 사용료 ▶통신요금 ▶전기요금 ▶수도요금 등 인천항 이용과 관련된 모든 사용료와 임대료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고객센터 방문객과 임대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민원서비스 개선 설문조사 결과 온라인 민원처리 서비스 필요성이 확인되면서 추진하게 됐다.

배종진 기자 jongjb@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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