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도 평가서 6년 연속 1위 기염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도 평가서 6년 연속 1위 기염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0.16
  • 1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은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6년 연속 항공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CSI는 국내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수로 매년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발표한다.

올해 ‘항공부문’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 1년간 항공사를 이용한 서울 · 수도권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8세부터 65세 미만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신규 항공기 도입 및 적재적소 배치를 통한 기재 경쟁력 강화 ▶노선 네트워크 확대 등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2014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항공부문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이승훈 기자 hun@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