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vip 인물관계도 에스비에스
포토 : vip 인물관계도 에스비에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여러 사람들이 ‘vip 인물관계도에 대해 궁금함을 내비치고 있다.

이는 이 작품이 최근 새롭게 방송이 시작되고 있는 것에 비롯됐다고 할 수 있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vip 인물관계도’가 장악을 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눈과 귀를 블랙홀처럼 끌어들이고 있다.

시청자들은 드라마가 처음 시작하면 빨리 작품에 몰입하기 위해 인물관계도를 찾아보려고 하고 있는 바, 에스비에스에서의 ‘vip’ 오늘 재방송으로 인해 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현재 ‘vip’ 관련 에스비에스 홈페이지에 등장하는 인물관계도에는 장나라와 이상윤을 중심으로 이들이 여러 인물들과 얽히고설킨 것이 눈에 띤다.

극중 나정선(장나라)은 유복하게 자라 해외 명문대를 졸업하고 회사에서는 탁월한 업무 능력을 인정받는다. 거기다 뭐하나 흠잡을 것 없는 남편과 알콩달콩한 결혼생활까지. 하지만 그러던 중 모르는 사람에게서 배우자에 대한 밀고를 하는 내용의 연락을 받고 위기에 처한다.

극중 박성준(이상윤)은 나정선과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에서 상사와 후배로 인연을 맺고, 이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7년 차 부부로 모든 게 완벽해 보이는 선남선녀의 알콩달콩 결혼 생활을 이어가다, 뜻밖의 위기를 맞이한다.

이청아 표예진은 ‘VIP’에서 각각 모태 금수저로 태어나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이라 생각하며 화려한 싱글을 즐기며 살아가는 이현아, 본투비 흙수저로 인생에 처음으로 찾아온 VIP 전담팀 입사 기회를 최선을 다해 잡으려 노력하는 온유리로 분해 시청자와 만난다.

극중 두 사람은 자라난 환경부터 스타일까지 같은 것이 하나도 없지만, VIP 전담팀에서 함께하며 조금씩 공감대가 쌓여가는 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곽선영은 백화점 상위 ‘1%’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소속 직원. 연년생 아이들을 키우기 위해 육아휴직을 내는 바람에 승진에서 누락된 인물이다.

그리고 신재하는 VIP 전담팀 신입사원으로 마상우 역으로 등장했다. 마상우는 명문 초중고대 커리어를 쌓으며 인생 거칠 거 없이 자신만만하게 살아왔으나 사회생활을 하며 겪게 되는 일들로 하나씩 성장하게 되는 인물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