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가 5일부터 3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콘퍼런스 ‘CPhI World Wide 2019’에 참가해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들을 상대로 차별화된 회사 경쟁력을 홍보하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제공>
삼성바이오로직스가 5일부터 3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콘퍼런스 ‘CPhI World Wide 2019’에 참가해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들을 상대로 차별화된 회사 경쟁력을 홍보하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제공>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전 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콘퍼런스인 ‘CPhI(Convention on Pharmaceutical Ingredients) Worldwide 2019’에 참가해 차별화된 회사의 경쟁력을 알리고 고객 수주에도 적극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올해 CPhI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고 있다.

CPhI는 매년 유럽 주요 국가에서 돌아가며 개최되고 있으며, 전 세계 165개국에서 2천500개 이상의 관련 기업들이 참가하고 총 4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제약 콘퍼런스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올해 81㎡ 규모의 부스에 혁신과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전시했다.

VR(Virtual Reality) 기기를 통해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의약품 공장인 삼성바이오로직스의 3공장을 간접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스 방문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인치동 기자 airi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