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영상캡쳐
포토 : 영상캡쳐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여러 사람들이 방송인 한혜진에 대해 궁금함을 내비치며 찾아보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그녀의 예전 남친인 전현무가 새로운 연인을 만났다는 소식이 보도가 된 것에 기인한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한혜진의 이름이 올라와 있는 등 여러 사람들의 눈과 귀를 블랙홀처럼 끌어들이고 있는 모양새다.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듯이 한혜진은 그와 연인사이였다. 그러나 결별을 했고, 그와 함께 출연하던 엠비씨 대표 예능프램 중 하나인 ‘나혼자산다’에서 함께 하차를 했다.

그러던 중 한혜진은 지난 달 초 ‘나혼자산다’에 오랜만에 출연, 복귀를 했다. 당시 그녀는 방송에서 “솔직히 너무 그리웠다. 이런 얘기 어떻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제가 여기 나오고 나서 방송을 한 번도 안 봤다. 못 보겠더라”라며 프로그램을 향한 남다른 애증 혹은 애착을 전한 바 있다. 그간 그녀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달심언니 캐릭터를 획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으니 이에 대해 느끼는 것은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그녀는 이 프로그램 외에도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업인 모델 외에도 예능인으로서 제2의 성공기를 일궈나가며 전성기를 구가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