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크리니크와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화제다. 맑은 발색을 자랑하는 크리니크 베스트 블러셔, 치크 팝이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하여 ‘CLINIQUE X KAKAO FRIENDS’ 에디션을 선보였다. 국민 인기 캐릭터 라이언(RYAN), 어피치(APEACH), 네오(NEO)가 팝 베스트 쉐이드 3종에 각인되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크리니크프렌즈치크팝은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블러셔로 부드러운 리퀴드 포뮬라를 천천히 베이킹해 새로운 파우더 제형으로 만드는 특허 테크놀로지로 개발되었다. 코스메틱을 사랑하는 여성들이라면 크리니크프렌즈치크팝을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 이다. 더하여 이번 ‘CLINIQUE X KAKAO FRIENDS’ 에디션은 특별 제작엔 슬리브에 끼워져 소장가치가 더욱 높아져 친구, 가족, 기념일 선물로 선호도가 높다.

특히나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와 실크촉감으로 피부에 뭉치지않고 쉽고 자연스럽게 발리며 맑은 발색으로 피부톤을 한층 아름답게 가꾸어준다. 이에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어피치, 네오가 패키지와 제품에 리얼각인되어 한층 사랑스럽게 꾸며졌다. CLINIQUE X KAKAO FRIENDS 치크 팝 에디션은 기존의 치크 팝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 출시되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