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오늘날 웨딩 트렌드는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다. 호텔웨딩부터,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야외웨딩 등 매우 다양한 가운데, 그중에서도 오랜시간 예비부부에게 호텔웨딩이 선호도가 높다. 호텔웨딩은 호텔웨딩만의 고품격 예식을 진행할 수 있어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다. 

 

대구호텔웨딩홀로 유명한 호텔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은 대구 북구에 위치한 홀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호텔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은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북대구IC와 근접, 차로 10분이내 거리이며, 차로 15분 거리에 대구국제공항, 동대구역이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타지역 하객분들이 많다면 이용하기 좋다. 또한 호텔 400대, 엑스코 3,000대의 주차공간과 하객 주차 시간의 경우 2시간을 지원하고 있어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헤라홀과 레아홀은 대규모 하객 수용이 가능한 홀이다. 웅장함이 컨셉인 헤라홀과 신전이 컨셉인 레아홀은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넓은 공간, 높은 천장, 긴 버진로드 등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헤라홀은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홀이다. 신전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플라워장식, 버진로드 등 레아홀은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밝고 싱그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호텔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에는 예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 중에서도 예식시 선택사항인 다도 이벤트는 다도 명인분들께서 로비에서 식전에 하객들에게 차를 대접해드리는 이벤트로, 예식을 더욱 품격있고 특별하게 진행할 수 있다. 

 

연회장은 좌석 1,200석으로 충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한식, 중식, 일식 등 메뉴 100여가지를 선보인다. 호텔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홀 음식은 대량으로 미리 만들어서 쌓아두는 것이 아니라 즉석에서 요리를 하기때문에 퀄리티가 좋을 수밖에 없다. 웨딩홀 측은 음식의 퀄리티를 위해 계절마다 음식을 바꾸는 것은 물론, 주마다 신랑신부에게 음식에 대한 시식평가서를 받고 이를 토대로 메뉴에 반영하는 등 최상의 퀄리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호텔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 관계자는 "많은 분이 찾아주시는 만큼, 신랑신부 두분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나가는 첫걸음에 품격있고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호텔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