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는 다음 달 6일까지 스포츠 브랜드 상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실물접수 기간은 다음 달 19∼20일이다.

이번 공모전은 기존 엠블럼, 유니폼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외 추가로 SC Goyang 캐릭터 ‘건이·강이’의 24가지 응용 동작과 ‘2020경기도종합체육대회’ 엠블럼·마스코트를 활용할 수 있다.

시는 내년 경기체육대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경기도생할체육대축전 등 기간 중 기존 고양체육관 내 상품관 외에 경기장 주변에 판매 부스를 추가로 설치할 예정이다.

내년 고양에서 열리는 도민체전을 찾는 스포츠 관계자와 방문객들이 살 만한 스포츠용품, 사무용품, 생활용품 등 특색 있는 상품을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시는 선정된 상품을 도내 31개 시군 선수와 관계자 2만여명에게 홍보·판매한다.

공모전 참가는 고양에 주소를 둔 법인, 단체, 개인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최대 5개의 상품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다음 달 6일 오후 6시까지 신청 서류를 작성해 이메일(psh9027@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실물 상품은 다음 달 19∼20일 고양시청 체육정책과 스포츠산업팀으로 직접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 우수상품은 내년 1월 중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이재준 시장은 "스포츠 브랜드 상품 공모전에 지역 우수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조병국 기자 chob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