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이번주 금요일을 기점으로 강원도 내 스키장이 잇따라 개장한다

수능이 끝나고 개장을 앞두고 있어 그간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설원에서 풀기 위해 나서는 수능생들의 움직임도 예상할 수 있다.

스키장을 이용하는 관광객들의 경우 짧게는 당일부터 길게는 몇박 머물며 그들만의 방식대로 겨울 여행을 만끽한다 일부 연계된 콘도 회원권으로 숙박을 이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 인근 펜션을 이용하는 경우도 많다 따라서 스키장 개장 시즌에 맞춰 인근 펜션도 분주해지기 마련이다.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스키장 인근펜션으로 많이 몰리는 지역 중 하나가 양평인 가운데 단체펜션 독채펜션 야유회장소로 유명한 양평펜션 애화몽이 있다.

비발디파크 스키장비, 보드장비, 옷, 리프트권, 오션월드, 눈썰매장 등 애화몽펜션 이용시 초특가 할인 받을수 있다.

3천평 규모의 큰 대지를 소유한 애화몽펜션은 오붓한 커플룸부터 단체 인원 수용 가능한 다량의 대형룸과 독채펜션 등이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잔디축구장, 풋살장, 대형세미나실, 카페 등을 꼽을 수 있다.   

야외 활동으로 허기진 배는 펜션에서 제공되는 바베큐무한리필패키지로 달래보는 것도 좋다. 고기와 각종 주류는 2시간반가량 무제한 제공이 되며, 숙박을 포함한 조식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로 만족도가 높아 이용하는 이들이 많다.

애화몽 팬션은 스키장 인근펜션이면서 양평 인근의 유명 명소도 들릴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줄 명소찾기도 함께 해보는 것도 좋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